디스코드 새로운지역 로그인방법

여러분들은 친구들 혹은 지인들과 게임을할때 어떤 음성메신저를 쓰시나요? 요즘은 토크온보다 디스코드를 더 많이 쓰는거같습니다.디스코드는 깔끔한 음질과 다른 음성메신저보다 가벼움이 가장큰 장점입니다.하지만 피시방이나 다른곳에서 접속을하면 로그인이 안될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디스코드 새로운지역 에서 로그인했을때 해결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로그인을 하시면.

로그인화면상단에 New Login Location Detected, Please Check Your Email 이라는 문구를 확인하실수 있는데요.

이것은 디스코드 새로운지역에서 로그인하였으니 등록한 이메일을 확인해라 라는뜻입니다. 한마디로 재인증을 해달라는것입니다. 하지만 가끔 이메일로 들어가보면 메일이 안왔을때가 있습니다.

디스코드 로그인 인증오류는 메일함에서 스팸메일함을 들어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실수로 혹은 잘모르고 디스코드주소를 스팸으로 등록했을수도 있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피시방을 자주가시는분들은 이런 오류가 잦으면 시간을 많이 버리는일이 많습니다.

하지만 방법은 잇죠. 디스코드 홈페이지에서 디스코드를 웹브라우저로 실행을 하시면됩니다. 이방법은 크롬으로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이렇게 디스코드 새로운지역 로그인방법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셧나요? 즐겜 하시길바랍니다!